대부도 휴게소 티라이트 공원

Posted by 마술봉
2014. 9. 2. 13:49 여행이야기/나들이

대부도 휴게소 티라이트 공원

 


 

안녕하세요~ 마술봉이야기입니다^^

 

얼마전에 대부도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.

 

시화방조제를 건너다보면 어여쁜 휴게소가 있는데요,

 

바로 티라이트 휴게소입니다. 생긴지는 몇년이 안되었답니다.

 

시설도 께끗하고 바다를 배경으로 조성된 산책길이 있어서

 

너무나도 좋은 풍경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.

 

그럼 시화방조제에 위치한 티라이트 휴게소로 가보실까요?

 

 


안산 대부도 휴게소 티라이트

 

 

 

시화방조제 중간에 위치한 티라이트 휴게소입니다.

 

주차장에 차를 대고 티라이트 외관을 찍어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아쉽게도 내부는 찍지못했는데요, 다음에 방문하면 꼭 다시 찍어야 겠어요~

 

내부는 고속도로 휴게소로 유명한 덕평휴게소처럼 깔끔하고 이쁘게 꾸며져 있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산책길로 조금만 걸어나가시면 바다가 보입니다.

 

 



 


연인들이 바다경치를 감상하기 위해 걷고있네요~

 

마술봉은 언제쯤 저렇게 걸어볼까요~ ㅎㅎ

 

 

 


 

 

주변의 섬들이 조금씩 보이기 시작하네요~


 



 

 

바다앞으로 최대한 다가서서 촬영을 해봅니다.

 

 



 

 

오른쪽에 조그마한 섬이 하나 보이네요

 

 

 

 

 

섬쪽으로 가보니 사람들이 경치를 감상하고 있네요~ 이곳이 경치 감상하기가 제일 좋은곳이라고 하네요^^

 

바다 멀리보이는 곳이 바로 인천 송도신도시랍니다.

 

 



 

 

반대편의 경치도 감상해봅니다.

 

 



 


뒷편에 멋진 조형물도 보이네요~ 전망대가 아닐까 추측해봅니다.

 

다음번엔 앞까지 가서 무엇인지 살펴봐야 겠어요^^

 

 



 

 

가운데 북처럼 생긴곳에서 무슨 광고가 나왔는데 기억이 잘...ㅎㅎ

 

 



 

 

산책로를 따라 한바퀴 쭈욱 돌아봅니다.

 

 



 

 

하늘과 바다, 그리고 조형물을 배경으로 촬영을 해봅니다.


 


 

 

 


 안산 대부도에 가실일이 있으시면 꼭 한번들려보세요~

 

경치 감상하기에 정말 좋답니다.

 

나중에 마술봉도 애인이 생기면 꼭 한번 가고 말거에요 ㅠㅠ

 

그럼, 즐거운 하루 되시고 항상 건강하세요~

 

마술봉이였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