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인천 송도] 속초코다리냉면

Posted by 마술봉
2014. 9. 25. 10:00 맛집이야기/인천

인천 송도 속초코다리냉면

 

 

 

 

안녕하세요~ 마술봉이야기입니다^^

 

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인천 송도에 있는 속초코다리냉면입니다.

 

커넬워크에 1호점, 센트럴파크공원에 2호점이 있는데요,

 

마술봉은 1호점때부터 먹어봤는데요, 사람들에게 맛집으로 알려지기 시작하면서,

 

물밀듯 사람들이 몰리기 시작하여 지금은 2호점으로 확장까지 한 상태입니다.

 

그래서 오늘은 2호점을 다녀왔습니다.

 

그럼, 맛있는 코다리 냉면을 먹으로 가보겠습니다~~!

 

 

 


 

속초코다리냉면


 

 

 

송도센트럴 파크 근처의 2호점입니다. 1호점보다는 훨씬 더 크다라구요.

 

왼쪽으로 가시면 테이블홀이고요, 오른쪽은 방으로 구성이 되어있답니다.

 

 


 

 

 

뭐니뭐해도 코다리냉면의 맛집이니 코다리냉면을 시켜야겠죠?

 

 


 

 

 

코다리 냉면과 왕만두를 시켰습니다. 필수코스라고 할 수있습니다.

 

왕만두도 먹어줘야 배가 불륵불륵 나올 수 있더라구요~ㅎㅎ

 

 


 

 

 

기본제공되는 코다리 육수... 정말 궁물맛이 끝내줍니다.

 

유치원생 조카랑 같이 갔었는데 코다리 육수만 3잔을 마시더라구요.

 

어린이가 3잔을 먹다니 입이 떡 벌어지더군요, 어린이들도 인정하는 육수맛이랍니다.ㅎㅎ

 

 


 

 

 

5알의 왕만두가 먼저 등장~

 

코다리 냉면에 육수 두잔, 왕만두 두개를 먹으면 정말 배가 빠방해집니다~ㅎㅎ

 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코다리 냉면이 나오고 열심히 비벼줍니다. 사진보니 또 침나오네요~ㅎㅎ

 

 


 

 

 

왕만두도 함께 냉면과 같이 먹어줍니다.

 

 


 

 

 

양념장과 냉면의 쫄깃함, 그리고 코다리의 감칠맛.

 

3박자가 모두 갖춰져서 입맛을 돋구와 준답니다.

 

 


 

 

 

양념까지 숟가락으로 떠먹었어요~ ㅋㅋ

 

아직 조금더 남았는데 지금먹을 수 있다면 좋겠네요ㅠㅠ

 

포스팅하는내내 자꾸 생각나네요~ 배고파져요~

 

 

 

 

 

 

1호점은 사람 많은날에 가시면 번호표 들고 대기해야 먹을 수가 있으니

 

넓은 2호점에 가셔서 드셔보세요~ 맛은 똑같답니다^^

 

그리고 바로옆에 센트럴파크 공원이 있으니 식사후에 산책도 해보시길 바래요^^

 

그럼 즐거운 하루 되시고 항상 건강하세요^^

 

이상 마술봉이였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