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양국제꽃박람회 나들이

Posted by 마술봉
2014. 9. 14. 19:05 여행이야기/나들이

고양국제꽃박람회 나들이

 

 


안녕하세요~ 마술봉이야기입니다^^

 

지난  4월 21일부터 ~ 5월 11일까지 진행되였던

 

일산호수공원 고양국제꽃박람회에 다녀왔는데요,

 

9월달인 가을에서야 포스팅을 하네요~

5월의 꽃향기를 다시 한번 느껴보시길 바래요^^

 

 

 

 고양국제꽃박람회


조금 늦은 5시정도에 도착하였는데요~

 

그래도 햇볕이 쨍쨍 내리쬐는 좋은 날씨여서 얼마나 다행이였는지 몰라요^^



입장료는 성인 9천원으로 조금 비싸게 느껴졌는데요,

 

그래도 일년에 한번열리는 고양국제꽃박람회를 놓칠수가 없기에 기쁜마음으로 표를 구매했습니다.



매표소를 지나서 첫번째 풍경들~

정말 많은 꽃들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^^

 

 

 



호수를 배경으로 한컷 찍어봅니다.



알록달록 이쁘게 꽃들이 피어있네요~



여러가지 동물들을 전시한곳도 보입니다.



서커스하는 아기코끼리가 인상적이네요^^



물개모양의 전시물도 보입니다.

세월호 희생자들을 추모하는 노란리본 나무도 전시되어 있었습니다.



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. ▶◀



MBC방송국을 배경으로 아름다운 꽃들과 함께 찰칵~!



2014 고양국제꽃박람회의 마스코트인 고양이입니다.



분수에도 여러 꽃들이 전시되여있네요~



여러가지 조형물들과 사진촬영하기 좋은 장소발견~! 

 

열심히 카메라 셔터를 눌러줍니다~ㅎㅎ



여러가지 꽃들을 판매하는 곳도 보입니다.



장소를 옮겨서 고양국제꽃박람회 코리아플라워관에 들어가봅니다.



드레스를 꽃으로 치장한 작품이 인상적이네요^^



어린이들을 위한 곤충체험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.



선인장 체험관에서 여러가지 선인장도 구경해봅니다.



터널전시관에서 오이, 호박등 익숙한 채소들도 구경해봅니다.



메주와 빨간고추도 인상적이네요~



꽃들이 정말 아름답게 피여있었던 터널전시관입니다.

 

고양국제꽃박람회에서 제일 인상깊은 전시관이였던 것 같습니다.



정말 아름답지요?



꽃향기가 정말 폴폴 풍겨나올것 같은 사진이죠? ㅎㅎㅎ



다른곳으로 이동하여 한컷 찍어봅니다~



새들과 곤충체험을 하는 곳도 있었는데요, 

 


 


두꺼비도 껑충껑충 뛰어다녔답니다.
 



나비 박제도 전시해 놓았구요~



하양이 새가 저를 쳐다고 보고 있네요^^

 

 

 

자리를 옮겨 호숫가를 바라다보면서 숨을 고릅니다.

 

너무 늦게 입장을 해서 빨리빨리 이동해야 했기 때문에 다시 출발~!

 

 

미니 조형물도 꽃들과 어울려 한껏 운치있게 보이네요~



포도같이 생긴꽃도 한컷 찍어주고요,

 

 

 

고양국제꽃박람회 마지막 전시관 앞에서 전시물을 향해 촬영^^


 


독도 조형물도 전시되어 있네요^^ 

 



집에가기전 마지막 전시관에서 구경을 합니다.


7시가 되어가니 해가 뉘엿뉘엿 지는군요.


 

 

마지막 나무사진을 간직한채 고양국제꽃박람회에서 퇴장~

 

 

 


 

조금만 일찍 도착했다면 더 많은 꽃들을 볼 수 있었는데 정말 아쉬웠답니다.

 

두시간정도를 관람했는데요~ 

 

전부 관람하려면 적어도 4시간정도는 돌아다녀야 할것 같네요.

 

내년에는 꼭 일찍가서 모든 꽃들을 구경할꺼에요^^

 

 

그럼 좋은하루 보내시고 항상 건강하세요^^

 

마술봉이였습니다.

 

 

'여행이야기 > 나들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송도 불꽃축제 살짝엿보기  (0) 2014.10.12
송도 달빛공원 나들이  (0) 2014.09.15
송도 해돋이공원 나들이  (0) 2014.09.13
경인아라뱃길 아라마루  (0) 2014.09.11
로고스 호프, 인천에 입항하다  (0) 2014.09.0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