송도 콩나물해장국

Posted by 마술봉
2014. 10. 22. 16:25 맛집이야기/인천

 송도 콩나물해장국

 

 

 

 

안녕하세요~ 마술봉입니다.

 

지난주 송도 바베큐장에서 캠핑을 한 후에

 

해장을 하러 오랜만에 콩나물 해장국을 먹으러 갔습니다~

 

거의 1년만에 온거 같네요~ ㅎㅎ

 

 

 

 

 

일요일 오전 10시 30분경 도착한 송도 콩나물해장국.

 

아직 점심시간 전인데 사람이 많아 대기5번까지 기다려야 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10여분을 기다린 끝에 오랜만에 맛보는 콩나물해장국. 예전보다 콩나물이 더 탱탱해졌더군요.

 

가격은 7000원. 쫌 비싸긴하지만 워낙 사람들이 많이 찾는 맛집이라 가격은 문제가 되진 않더군요.

 

기본찬으로 조개젓, 오뎅몪음, 깍두기, 김치가 나옵니다.

 

조개젓과 오뎅볶음에 자꾸 손이갑니다. 조개젓은 콩나물해장국 한숟가락에 얹어먹으면 정말 금상첨화^^

 

오뎅볶음은 짜지 않고 통통한게 요것도 손이 간답니다~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따로 마련되있는 청량고추와 새우젓을 첨가하여 취향에 맞게 드시면 된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막그냥 확그냥 흡입. 결국 바닥이 드러난 콩나물해장국.

 

술마시고 난 다음날 콩나물해장국이 해장에 정말 좋더군요~

 

땀을 쏙 빼고 든든히 배를 채우니 숙취가 날아간것 같은 느낌~~

 

 

다음주에 있을 회사회식캠핑 후에 아침으로 또 먹을 계획이랍니다~

 

그때도 바닥을 드러내겠지~~ㅎㅎ